당신 몸의 어떤 부분을 마사지해야 합니까?

마사지는 휴식을 촉진하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심지어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강력한 형태의 치료법입니다. 이용할 수 있는 마사지 치료법에는 수많은 종류가 있으며, 각각의 종류는 신체의 다른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마사지가 필요한 신체의 가장 일반적인 부분들과 마사지가 어떻게 그들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또한 마사지 치료사를 선택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논의하고 마사지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팁을 제공합니다. 마사지가 여러분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왜 마사지를 해야 하나요?

마사지를 받는 것에는 휴식, 스트레스 감소, 혈액 순환 개선, 근육 긴장과 통증 완화를 포함한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동작 범위와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부상이나 수술로 인한 회복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 몸의 어떤 부분을 마사지해야 합니까?

마사지를 받는 것에는 많은 이점이 있지만, 실제로 여러분의 신체의 어떤 부분이 마사지를 받아야 하나요? 어디 한번 봐요.

머리와 목: 머리와 목을 마사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운동 범위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긴장성 두통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어깨와 등 윗부분입니다. 이것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흔한 긴장과 고통의 영역입니다. 이러한 부위를 마사지하는 것은 팽팽한 근육을 풀어주고 자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허리를 낮춥니다. 허리는 긴장과 고통의 또 다른 흔한 영역입니다. 이 부위를 마사지하면 요통을 완화하고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손과 발: 손과 발을 마사지하면 관절의 통증과 뻣뻣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사지의 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점은 무엇입니까?

마사지에는 혈액순환 개선, 스트레스 감소, 이완 증가를 포함한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고통이나 긴장을 겪고 있는 신체의 특정 부위를 겨냥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어떻게 해요?

마사지를 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부드러운 압력을 사용하세요. 당신은 자신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아요. 두 번째로, 긴장하거나 아픈 부분에 집중하세요. 세 번째로, 여러분의 손이 피부 위를 미끄러지도록 돕기 위해 소량의 오일이나 로션을 사용하세요.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손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함께 문지르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나서, 손끝으로 원을 그리며 두피 마사지를 시작하세요. 다음으로, 목과 어깨까지 내려가세요. 손가락을 사용하여 매듭이나 장력을 발견할 수 있는 부분을 반죽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긴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각 팔을 아래로 내려갑니다.

다음은 가슴과 등을 마사지하는 시간입니다. 여러분의 피부 위에 작은 원을 만들기 위해 손을 사용하세요. 또는 길게 쓸 수 있는 스트로크를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실험해 보십시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다리와 발로 이동하세요.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에게 좋은 압박감을 사용하세요.

끝나면, 심호흡을 몇 번 하고 긴장을 푸세요. 마사지는 신체의 스트레스와 긴장을 줄이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니 여러분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고 즐기세요!

당신은 누구를 마사지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까?

몸에 마사지를 하면 너무 아프거나 더 큰 부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할 부분이 몇 가지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허리/척추: 이 부분은 매우 섬세하고 쉽게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부위에 깊은 조직 작업을 피하십시오.

-목 : 입니다. 목은 또한 민감한 부위이므로 깊은 조직 작업을 위해 피해야 합니다.

머리: 머리를 마사지하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꽤 불편하고 심지어 고통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이 지역은 아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디서 마사지를 해야 하나요?

여러분의 몸에는 마사지에 이상적인 몇 가지 다른 장소들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뒷면: 등을 마사지하는 것은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휴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목 : 입니다. 목 마사지는 긴장성 두통과 목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휴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어깨: 어깨 마사지는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휴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발은 다음과 같습니다. 발 마사지는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휴식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결론

마사지에는 많은 이점이 있고, 다양한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많은 혜택을 얻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몸의 어느 부분을 마사지 받아야 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리, 목, 어깨는 사람들이 완화를 위해 마사지를 요청하는 흔한 부위입니다. 다른 인기 있는 지역은 등, 다리, 그리고 발을 포함합니다. 마사지는 또한 전신에 유익할 수 있으며, 당신의 구체적인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 몸의 어느 부분이 마사지가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다면, 여러분의 개인적인 필요를 평가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치료사와 이야기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jadepurityfoundation.org 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ews Reporter